목적
전문적인 OEM 회사로서 성장과 자사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것 △영업망과 판로 확충으로 자사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것 △인프라 구축 △도시와 떨어져 있는 지리적 여건을 고려한 기술 인재 양성과 젊은 인적자원 확보, 프로그램 개발이다. 선교자금을 지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직원 각자가 선교사적 자질과 능력을 갖추는 것도 필요해 선교봉사대를 조직하고 10/40지역을 직접 방문해 전도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할 생각이다.
경영목표
- 1. 제품을 통한 건강기별 전파
- 2. 최고의 식물성 자연식품 개발,생산,보급
- 3. 건강한 식품기업 리더 이미지 구축
- MISSION
- 건강기별을 바탕으로 균형진 영양식품을 공급함으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
- VISION
- 최고의 브랜드(제품)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건강식품의 선도자가 된다.
주요업무 및 서비스
'삼육네이처세븐'을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회사인지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삼육네이처세븐'은 식품 기업으로, 주로 건강식품 및 자연 식품을 제조하는 회사로 자연과 건강에 대한 신념을 고수하며, 이를 바탕으로 한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다양한 국내기업의 두유 제품을 위탁주문 받아 직접 생산하기도 하고 삼육네이처세븐의 자체 브랜드로 식물성 음료를을 생산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저희는 자연주의적인 가치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자연 친화적인 제품을 제조합니다.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자 하며,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사용하여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기업으로 소개 드리고 싶습니다.
삼육네이처세븐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다른 경쟁 업체와 비교하여 다른/독특한 점은 무엇인가요?
삼육네이처세븐은 다른 경쟁 업체와 비교하여 몇 가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자연주의 철학을 들 수 있습니다. 삼육네이처세븐은 자연주의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건강을 중시하며,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소비자들에게 자연과 건강에 대한 높은 신뢰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삼육네이처세븐은 건강식품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제품은 두유를 비롯하여 영양 보충제, 건강음료, 스낵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있고 이는 다양한 소비자층을 타겟팅할 수 있는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세번째, 삼육네이처세븐은 제품의 품질에 매우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삼육네이처세븐은 원료 선정부터 생산 과정까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고 소비자들에게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네번째, 삼육네이처세븐은 자연주의적인 가치관과 환경 보호에 대한 신념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생산 과정을 거치며,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환경에 대한 높은 신뢰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이 삼육네이처세븐과 경쟁 업체이 구별되는 점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떤 점을 회사의 우수성으로 내걸고 있는가?
일반 회사에서 만드는 제품을 모두 만들어 생산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 고유의 정체성을 잊고 세상의 흐름에만 의존해 이익만 쫓으려 한다면 이는 우리 스스로 정체성을 버리는 것과 같다. 잠깐의 성장은 이룰 수 있겠으나 장기적인 성장은 이룰 수 없을 것이다. 인공적인 맛과 첨가물을 배제한 자연에 가까운 식품,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 순수한 주원료를 이용해 본연의 맛에 충실하려 한다.
좋은 식품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건강을 책임지는 것이야말로 ‘삼육네이처세븐’이 존재하는 이유이자 자랑이다. OEM 업체로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길도 있지만, 눈앞의 이익보다는 양심과 정직을 고수하며 그리스도인다운 운영과 생산 방식을 버리지 않겠다는 다짐이 우리 회사의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