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사람의 건강을 생각하는 삼육식품은 '온누리에 건강을' 이라는 설립이념을 바탕으로 '정직한 사람들이, 정직한 재료로 정직한 맛을 구현'함으로써 인류 건강에 기여 하고자 합니다.
- 사명
-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 정직한 생산 인류와 자연이 함께 공존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온누리에건강을’ 전할 수 있는 ‘식물성원료로만든건강식품’을 안전하고 정직하게 생산하여 제공하는 것입니다.
- 설립목적
- 미래인재 양성 및 사회적 책임 실천 삼육식품은 국민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건강식품사업을 통해, 건강복음을 전파하고 교육사업 지원을 통해 인재 양성에 기여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삼육학원의 수익기관입니다.
- 핵심가치
- 인재양성ᆞ윤리경영ᆞ최고품질ᆞ고객감동 교육을 통한 인재양성과 구성원의 화합을 바탕으로 한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경영,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품질향상, 소비자를 소중히 여기고, 이웃에게 봉사하는 기업을 지향하며 고객감동에 최고의 가치를 둡니다.
- 비전
- 2025비전2030 우리가 함께 만드는 미래 온 인류의 건강증진과 행복의 길잡이가 되는 ‘글로벌 건강식품회사’로서의 이상 실현에 그 뜻을 두고 삼육식품의 지속가능한 경영체제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주요업무 및 서비스
삼육식품은 창립 이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최첨단 설비투자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건강식품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가 뽑아 그 의미가 더 큰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국내부문 17년 연속 수상 및 중국 부문 8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삼육식품은 오늘도 변함없는 소망과 믿음으로 약속된 내일을 준비합니다.”
사람의 건강을 생각하는 삼육식품은 ‘온누리에 건강을’ 이라는 설립이념을 바탕으로 정직한 사람들이, 정직한 재료로 정직한 맛을 구현함으로써 인류 건강에 기여 하고자 합니다.
1982년, 식품사업을 시작한 삼육식품은 두유 전문 제조회사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1984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파우치 삼육두유'를 통해, 두유하면 떠오르는 '삼육두유' 브랜드와 '콩깍지' 심벌을 고객의 인식에 확실하게 각인시키며 브랜드 마케팅의 초석 을 다졌고, 2000년대 웰빙 트렌드가 상당 기간 계속될 것을 예측하여 출시한 '검은참깨두유, 검은콩 두유, 검은콩 칼슘두유'는 대한민국에 블랙푸드의 돌풍을 일으키며 '삼육두유'를 국내 두유업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켰습니다.삼육식품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시장 변화와 수요예측을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건강 간편식품'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제품의 종류를 다양화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의 현지화 전략과 함께 수출 다변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미래 시장은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 진화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 경제가 실물경제와 함께 또 하나의 중 심축을 이루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점점 빠르게 재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 과정 속에서 기업들의 생존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기업에 대한 고객의 기대 수준은 점점 높아질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만족’의 수준을 넘어, ‘고객감동’을 바탕으로 한 ‘고객가치 혁신’의 실현을 완성하기 위한 새로운 준비가 필요합니다.두유업계 최초로 ISO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한 이후, HACCP 인증, FDA 수출제품 등록, HALAL 인증,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K-OHSMS 18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FSSC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 의 품질 관리시스템을 정착시켜온 삼육식품은 업무 전 영역의 프로세스를 정교화하고 전문화함으로써 더욱 환경친화적이고 미래지향 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임직원 모두는 ‘건강식품기업’이라는 신념과 사명을 가지고, 공정하고 정직하게 화합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변화의 파도를 기회 삼아 더 큰 미래와 목표를 향해 도전하며 전진해 나가겠습니다.앞으로도 지금까지와 같은 많은 관심과 기대, 그리고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삼육식품은 오늘도 변함없는 소망과 믿음으로 약속된 내일을 준비합니다.”
사람의 건강을 생각하는 삼육식품은 ‘온누리에 건강을’ 이라는 설립이념을 바탕으로 정직한 사람들이, 정직한 재료로 정직한 맛을 구현함으로써 인류 건강에 기여 하고자 합니다.
1982년, 식품사업을 시작한 삼육식품은 두유 전문 제조회사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1984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파우치 삼육두유'를 통해, 두유하면 떠오르는 '삼육두유' 브랜드와 '콩깍지' 심벌을 고객의 인식에 확실하게 각인시키며 브랜드 마케팅의 초석 을 다졌고, 2000년대 웰빙 트렌드가 상당 기간 계속될 것을 예측하여 출시한 '검은참깨두유, 검은콩 두유, 검은콩 칼슘두유'는 대한민국에 블랙푸드의 돌풍을 일으키며 '삼육두유'를 국내 두유업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켰습니다.삼육식품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시장 변화와 수요예측을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건강 간편식품'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제품의 종류를 다양화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의 현지화 전략과 함께 수출 다변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미래 시장은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 진화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 경제가 실물경제와 함께 또 하나의 중 심축을 이루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점점 빠르게 재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 과정 속에서 기업들의 생존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기업에 대한 고객의 기대 수준은 점점 높아질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만족’의 수준을 넘어, ‘고객감동’을 바탕으로 한 ‘고객가치 혁신’의 실현을 완성하기 위한 새로운 준비가 필요합니다.두유업계 최초로 ISO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한 이후, HACCP 인증, FDA 수출제품 등록, HALAL 인증,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K-OHSMS 18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FSSC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 의 품질 관리시스템을 정착시켜온 삼육식품은 업무 전 영역의 프로세스를 정교화하고 전문화함으로써 더욱 환경친화적이고 미래지향 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임직원 모두는 ‘건강식품기업’이라는 신념과 사명을 가지고, 공정하고 정직하게 화합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변화의 파도를 기회 삼아 더 큰 미래와 목표를 향해 도전하며 전진해 나가겠습니다.앞으로도 지금까지와 같은 많은 관심과 기대, 그리고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